Search

'여친 낙태종용 논란' 김선호 "전 연인에게 준 상처, 진심으로 사과" [전문] - 파이낸셜뉴스

'여친 낙태종용 논란' 김선호 "전 연인에게 준 상처, 진심으로 사과" [전문]
배우 김선호/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사생활 의혹이 제기된 배우 김선호가 사과문을 통해 전 연인과 팬들에 사과의 뜻을 전했다.

20일 김선호는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입장을 밝히면서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됐다"라고 밝혔다.

김선호는 "저는 (글 작성자인)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라며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다"라고 했다. 이어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며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라고 했다.

김선호는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라며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라며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김선호 배우의 개인사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며 "이번 일로 인해 실망과 피해를 드린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문을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A씨는 자신은 K씨와 교제했던 전 여자친구라며, K씨가 낙태를 종용하고 혼인을 빙자한 후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해당 글에서 언급된 K씨가 김선호라는 주장이 등장했고,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하루동안 언론사의 문의와 취재를 일체 받지 않으면서 의혹이 더욱 불거졌다.

이런 가운데,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20일 진행 예정이던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도 취소했다.

다음은 김선호 입장문 전문.

김선호입니다.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여친 낙태종용 논란' 김선호 "전 연인에게 준 상처, 진심으로 사과" [전문] - 파이낸셜뉴스 )
https://ift.tt/3pmRWN4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여친 낙태종용 논란' 김선호 "전 연인에게 준 상처, 진심으로 사과" [전문] - 파이낸셜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