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LG트윈스 임찬규와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이 열애를 인정했고, 소개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2’ 방송 화면 캡처

임찬규의 소개팅룩을 코디해준 박용택.

LG트윈스 임찬규 선수가 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의 동생이자 프로골퍼인 손새은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소개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2’에서는 프로야구 선수들이 인천 덕적도에서 혹한기 전지훈련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조준호는 “박용택이 네 소개팅룩을 코디 해줬다고 들었다. 자기가 LG트윈스의 패션을 선도했다고 엄청 자부심이 있더라”면서 갑작스레 임찬규의 소개팅 사실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박용택은 인터뷰에서 “LG트윈스 후배들한테는 출퇴근하면 들어오는 애들마다 (패션이) 이상하면 지적을 한다”라며 “얼마 전에는 임찬규라는 후배가 있는데 전화가 와서 소개팅을 간다고 하더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당시 임찬규에게 착장한 걸 보내라고 했다는 박용택. 임찬규는 소개팅을 위해 입었던 옷에 대해 “위에는 흰색 반팔 티를, 밑에는 검은색 바지를 입었다. 신발은 큰 메두사가 붙어있는 명품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 진짜 뱀이 튀어나올 정도였다”라고 털어놨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2’ 방송 화면 캡처

박용택의 패션 조언으로 손새은과의 소개팅에 성공한 임찬규.

이어 그는 “이걸 듣고 박용택이 어디에 가서 다시 다 사라고 했다. 티셔츠랑 바지는 바꿔 입었는데, 신발같은 경우는 내가 발이 300이라 안 맞아서 그냥 신고 갔다. 그런데 오히려 그런 걸 상관 안 하는 사람이었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박용택은 “상관을 안 하는 거지 그걸 좋아하는 건 아니다”라고 패션 지적을 이어갔다.

임찬규는 “어떻게 보면 (박용택의 도움으로) 소개팅이 잘 된 것 같다. 그때 소개팅 했던 분이 지금 여자친구”라며 손새은과의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다.

이후 백지훈은 “우리도 이제 소개팅을 준비하면 되는 거냐?”라고 물었고, 임찬규는 “맞게 한번 주선해 보겠다”라고 소개팅 추진을 약속했다. 박용택은 조준호와 백지훈의 소개팅 코디를 무조건 해주겠다고 약속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LG트윈스 임찬규와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이 열애를 인정했고, 소개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
https://ift.tt/3FTatpA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LG트윈스 임찬규와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이 열애를 인정했고, 소개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