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오늘(17일) 오후 7시, <워존 퍼시픽>을 무대로 스트리머 팀배틀 열려, 트위치·유튜브 중계
- 워존 칼데라 전장 주요 거점 탐방 영상, 지금 바로 시청 가능
- 내일(18일)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축제의 열기 시즌 이벤트 시작
- 오늘부터 12월 22일까지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무료 플레이 기회 및 2XP 이벤트 찾아와
새로운 제 2차 세계 대전 경험을 제공하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 및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인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이하 워존 퍼시픽)의 첫 시즌 시작을 기념하고 다가온 연말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 및 새로운 이벤트와 콘텐츠가 찾아온다.
오늘(17일) 오후 7시에는 태평양 컨셉의 새로운 전장, 칼데라로 배경을 옮긴 <워존 퍼시픽>에서 인기 스트리머들이 모여 생존 경쟁을 펼치는 스트리머 팀배틀: 유아독ZONE 인 퍼시픽(이하 유아독ZONE) 대회가 트위치,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총 상금 2,000만 원을 걸고, 총 24명의 스트리머들이 승부를 벌이는 이번 유아독ZONE 대회에는 00231, 니브, 딩셉션, 빅헤드, 슥뿍, 은챌 등의 워존 실력자들과 류제홍, 윤조이, 푸린 등 FPS 고수 스트리머 및 타 장르의 게임 스트리머들이 한데 모여 경쟁한다.
세 명씩 총 8팀을 구성한 스트리머들이 칼데라 전장의 새로운 환경에서 격돌하는 가운데, 어느 팀이 끝까지 살아남아 우승의 주인공이 될 것인지가 팬들의 즐거운 관전 포인트다.
이번 유아독ZONE 대회는 김정민과 용봉탕 두 중계진의 친숙한 해설과 함께 <콜 오브 듀티> 공식 트위치 채널 및 유튜브 채널에서 오늘 오후 7시부터 생중계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에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각자의 트위치 채널에서도 개별 플레이를 지켜볼 수 있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는 생방송 중계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워존 굿즈가 상품으로 걸린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용봉탕, 니브, 푸사 등 게임에 대해 일가견을 가진 가이드들의 안내를 받으며 잠수함 펜, 리조트, 수도, 병기창 등 칼데라 전장을 구성하는 주요 거점들을 둘러보고 핵심적인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탈것과 무기 등 이용할 수 있는 요소들의 전략적 가치, 그리고 <워존 퍼시픽>을 통해 달라진 새로운 특징들에 대해 핵심 위주로 빠르게 가늠해 볼 수 있다.
‘착한 마음’을 지닌 요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시즌 콘텐츠, 축제의 열기 이벤트가 <뱅가드>와 <워존 퍼시픽>을 찾아온다. 이 기간 중 멀티플레이어 적하장 전장은 눈덮인 축제 분위기와 어지러운 공포가 함께 도사리는 쉽마스 전장으로 변하며, 그 외에도 계속해서 변경되는 특정 지역들을 먼저 장악하고 포인트를 먼저 얻어 승리해야 하는 아마겟돈 모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워존 퍼시픽>에서는 태평양 섬에 자생할 리 없는 생태계 교란종, 페스티브 전나무 트리들이 칼데라 전장 곳곳의 관심 지점에 등장한다. 이 나무 주변에 머무는 분대에게는 해당 경기의 전설 아이템 또는 시간 한정 보상 등을 발견할 수 있는 홀리데이 상자 등을 보급으로 확보할 수 있다.
오늘부터 오는 22일 오전 3시까지, <뱅가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 주간이 찾아온다. 아직 <뱅가드> 본 게임을 구입하지 않은 플레이어들도 이 기간 동안 새로운 콘텐츠와 2차 대전 테마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무료 플레이 기간에 참여한 신규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되며, 본 게임 구매 시 되살려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 기간 중에는 플레이어 경험치, 무기 경험치, 오퍼레이터 경험치, 클랜 경험치 및 배틀 패스 경험치 등 다섯 가지 경험치 모두를 평소의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가 주어져, 플레이어 누구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PS5, PS4, Xbox 시리즈 X와 S, Xbox One 및 PC에서는 배틀넷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우리나라 플레이어들이 박진감 있는 제2차 세계 대전의 가상 경험을 <뱅가드>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었으며, 취향에 따라 언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무료 배틀 로얄 경험인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은 태평양을 배경으로 한 완전히 새로운 전장 칼데라가 적용돼 신선한 배틀 로얄 경험을 선사한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및 <워존 퍼시픽>에 대한 새로운 소식 및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 그리고 네이버 게임 콜 오브 듀티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ift.tt/3E1n7kJ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및 '워존 퍼시픽',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진행 - 디스이즈게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