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자책골 기여’ 손흥민, 레스터 시티 평점 6.6 - MK스포츠 - 매일경제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시즌 최종전에서 자책골 유도로 팀 승리에 기여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평점 6.6점을 받았다.

토트넘은 24일(한국시간) 영국 레스터 시티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 시티와 2020-21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최종전에서 4-2로 승리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올 시즌 승점 62점으로 EPL 7위를 유지했다.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는 이날 승리를 거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게 내줬지만 PL 7위에게 주어지는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출전권을 획득했다.

49611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토트넘 손흥민이 해리 케인과 승리를 기뻐하고 있다. 사진(영국 레스터 시티)=AFPBBNews=News1

이날 손흥민은 득점을 올리는 데 실패했다.
이날 경기 전까지 차범근 전 감독(1985-86시즌,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17골)의 한 시즌 한국인 리그 최다골과 타이를 이뤘던 손흥민이기에 아쉬움이 남는다.

더욱이 손흥민의 골로 기록될 수도 있었다. 이날 팀이 1-2로 뒤진 후반 31분 날카로운 크로스로 상대 골키퍼 카스퍼 슈마이켈의 자책골을 유도해 팀 승리에 기여했다.

유럽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6.6점을 부여했다. 이날 1골 1도움을 올리며 EPL 득점왕과 도움왕을 동시에 석권하게 된 케인은 평점 8.8점으로 양 팀 선수들 중 최고 평점을 받았다.

후반 교체 투입돼 멀티골을 작성하며 팀 승리의 주역이 된 베일은 평점 8.7점을 받았다. jcan123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자책골 기여’ 손흥민, 레스터 시티 평점 6.6 - MK스포츠 - 매일경제 )
https://ift.tt/3vl2gpe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자책골 기여’ 손흥민, 레스터 시티 평점 6.6 - MK스포츠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