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성동일 아들 성준, 과학고 입학…반듯하게 잘 자란 '성선비' - SBS 뉴스

부산영화제 레드카펫
배우 성동일의 아들 성준이 과학고에 입학한다.

성동일은 최근 아들 성준이 인천에 위치한 진산과학고등학교에 입학하자, 학업을 도와준 학원에 화분을 보내 감사를 표했다.

진산과학고 모집 요강에 따르면 2022학년도 신입생은 4학급 총 80명을 선발한다. 성준은 1단계 서류평가, 2단계 출석면담, 3단계 창의인성면접 과정을 거쳐 지난 3일 최종 합격했다.

성동일
성준은 과거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성동일과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방송 당시 의젓하고 얌전한 모습 때문에 '성선비'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성준은 프로그램 종영 후에는 학업에 매진했다.

성동일은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 '대화의 희열'에 게스트로 출연, 올해 중3이 된 첫째 성준에 대해 "준이는 공부하고 사교육 받고 그런다. ''성선비'라는 별명답게 차분하고 반듯하게 잘 자랐다"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성동일은 지난 2003년 아내 박경혜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성준 군, 딸 성빈, 성율 양을 두고 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성동일 아들 성준, 과학고 입학…반듯하게 잘 자란 '성선비' - SBS 뉴스 )
https://ift.tt/3rKLq41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성동일 아들 성준, 과학고 입학…반듯하게 잘 자란 '성선비' - SBS 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