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볼넷' 최지만, 무릎 통증으로 교체... 탬파베이 11연승 - 머니투데이

탬파베이 최지만. /AFPBBNews=뉴스1
탬파베이 최지만. /AFPBBNews=뉴스1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30)이 오른쪽 무릎 통증으로 교체됐다. 올 시즌을 앞두고 수술을 받았던 부위다.

최지만은 2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의 TD볼파크에서 열린 2021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경기에 5번 1루수로 출전했지만 5회 교체돼 경기를 마쳤다.

MLB닷컴은 "최지만이 오른쪽 무릎에 통증 때문에 교체됐다"고 전했다.

이 부위는 앞서 지난 4월 최지만이 수술을 받았던 부위다. 시즌 초반 결장하다 최근에야 복귀한 배경이다. 그는 복귀 후 타율 0.400 2홈런 8타점의 맹타를 휘두르고 있다. 정확한 부상 정도는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이날도 최지만은 1회부터 볼넷으로 출루한 뒤 조이 웬들의 만루홈런 덕분에 홈까지 밟았다. 이어 3회에도 볼넷을 골라 나갔지만, 이후 무릎 통증을 느끼고 5회 마이크 브로소와 교체됐다. 이날 기록은 2타석 2볼넷 1득점.

한편 이날 탬파베이는 연장 접전 끝에 토론토를 14-8로 완파하고 파죽의 11연승을 달렸다. 30승 19패를 기록한 탬파베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로 올라섰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2볼넷' 최지만, 무릎 통증으로 교체... 탬파베이 11연승 - 머니투데이 )
https://ift.tt/3wrZ7UD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2볼넷' 최지만, 무릎 통증으로 교체... 탬파베이 11연승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