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하스스톤' 전장, 신규 종족 가시멧돼지 및 신규 영웅 합류 - 한국경제

'하스스톤' 전장, 신규 종족 가시멧돼지 및 신규 영웅 합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속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 전장에 신선함을 더할 새 하수인 종족과 영웅들이 공개됐다. 또한, 빠르게 수집품 채비를 마치고 대전 모드에 보다 손쉽게 뛰어들 수 있는 전투 준비 덱(Battle-Ready Deck)이 곧 도입된다.

전장으로 뛰어든 주인공은 가시멧돼지(Quilboar)로, 새로운 하수인 종족이자, 처음으로 전장에만 등장하는 하수인 종족이다. 그 밖에도 신규 전장 메카닉인 혈석(아군 하수인에 +1/+1 부여)과 3명의 신규 영웅(자이렐라, 블랙쏜, 볼진) 및 17종의 신규 하수인이 추가됐다.

또 선택한 직업의 완성된 덱을 수집품에 영구히 추가할 수 있다. 하스스톤 최초로 선보이는 전투 준비 덱은 수십만 회에 이르는 대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신 확장팩에 최적화된 경쟁력을 갖추도록 엄선된 카드로 구성된다. 각 직업 별 하나씩 총 열 가지로 선보이는 전투 준비 덱은 공식 홈페이지 샵 및 게임 내 상점에서 5월 5일부터 25일(한국 시간 기준)까지의 기간 동안 2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계정당 1회 구매 가능).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하스스톤' 전장, 신규 종족 가시멧돼지 및 신규 영웅 합류 - 한국경제 )
https://ift.tt/3t1jyWl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하스스톤' 전장, 신규 종족 가시멧돼지 및 신규 영웅 합류 - 한국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